본문 바로가기

차이나는 중국어

중국어 비즈니스 메일 5. 프로모션

신생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상품 사이클도 빨라지는 요즘!

비즈니스 메일의 꽃은 역시 프로모션이죠!

신상품이 늘어날 수록 프로모션 홍보 메일도 많이 작성할 수 밖에요 ㅎ

그럼~ 상품을 소개하고, 설득해서 상대방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프로모션 메일을 작성해 보자구욧.  

 

 

프로모션 메일의 구조부터 파악해 보아요 :)

1. 상품의 특성과 장점에 대한 충분한 소개

2. 구체적인 판매 방식

3. "재고한정", "무료샘플", "서비스제공" 등 문구를 사용한 구매 촉진. 당연 현실적이고 실현가능해야겠죠.


 

구조를 파악했으니 작성에 들어 갑니닷!

 비즈니스 이메일 따라쓰기 (프로모션)

中国XX公司:
1. 상품의 특성과 장점에 대한 충분한 소개

在今年五月份举行的上海商品交易会上,我们应一些熟悉的国际商界朋友的请求,就行了一次食品品味活动,对我公司出口的许多罐头新产品进行了品味评议。品味结果,一致认为这些罐头食品质优味美,而且合乎亚洲人的口味,当即达成大笔交易。
2. 구체적인 판매 방식
现将这些新产品的商品目录和价格表附加。为使广大消费者了解我产品,我们打算前去贵地举行品味活动。以贵公司的名义出面组织,所需食品由我方专门寄送。
3. "재고한정", "무료샘플", "서비스제공" 등 문구를 사용한 구매 촉진. 
贵公司可待品味活动后,视贵地用户反应,再商议是否订货。贵公司有何要求和建议,请来函提出。

早日答复,不胜感激。

XXXX公司


 

중국XX회사 :

올해 5 월 상하이 상품 박람회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회사의 요청에 따라 식품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당사가 수출하는 많은 신상품 통조림의 품평회를 진행했습니다. 품평회 결과 당사의 통조림 식품의 품질이 우수하고 맛이 좋으며 아시아 인의 취향과 일치하며 즉시 많은 수의 교역을 달성했습니다. 이메일에 품평회한 신제품의 카탈로그 및 가격 목록이 첨부하였습니다. 더 많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저희 제품을 알리기위해 귀사의 마켓에서 제품 품명회를 갖고자 합니다. 귀사의 이름으로 품평회를 조직하고, 품평회에 필요한 모든 시음 제품은 당사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런지요. 귀사께서는 품평회 후 소비자의 반응을 보시고 주문 여부를 다시 논의 하셔도 됩니다. 귀사의 다른 요구 사항 또는 제안이 있으시면 회답부탁드립니다.  
조속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XXXX 회사

 

식품은 품평회지만, 패션은 패션쇼, 전자제품은 박람회로 변형해서 활용할 수 있어요 :)


로모션 메일에 자주 사용하는 관용어구 입니다. 

  • 为使广大消费者了解我产品,我们打算前去贵地举行品味活动。어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함을 표하는 문구예요.  "무엇을 하게 하기 위해" 로 해석할 수 있어요. 

다음 번에는 가격 흥정 이메일을 써보도록해요 :)

그럼.